제1조 약관의 적용(범위)

1) 숙박약관과 그 외 다른 호텔과 맺은 관련협정은, 조항에 따라, 약관에 명시되어있지 않은 조항은 법과

관행에 따라야 합니다. 

2) 신용카드로 예약한 경우, 본 약관에 따라야 합니다. 세부사항은 호텔과 신용카드회사가 맺은 협약에

따라야합니다.

3) 상기의 조항뿐 아니라, 호텔은 약관, 법률과 관행을 어기지않는 범위에서 필요한 협정을 맺을 수 있습니다. 


제2조 숙박요청의 거절

1) 호텔은 다음의 경우, 숙박의 제공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① 숙박요청이 약관에 포함되어있지 않는 경우

② 호텔(숙소)가 전부 예약되어 예약할 수 있는 방이 없는 경우

③ 숙박을 원하는 손님이 규정 또는 법령에 명시된 사항을 위반하는 방법으로 숙소를 이용 하거나, 다른 손님에게 민폐를 끼칠 것이라고 우려될 경우

④ 숙박을 원하는 손님이 전염병에 걸린 경우

⑤ 숙박을 원하는 손님이 불법마약을 소지하거나, 애완동물을 데려왔을 경우

⑥ 호텔이 자연재해, 시설의 파손, 또는 다른 어쩔 수 없는 이유로 숙박을 제공할 수 없는경우

⑦ 숙박요청이 대한민국의 법령에 맞지 않을 경우


제3조 신분확인

1) 호텔이 객실을 이용하기 하루전에 숙박요청을 받았을 경우, 예약을 하는 손님에게 정해진 기간내에 다음 

사항을 밝힐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① 숙박을 요청하는 손님의 이름, 성별, 국적과 직업

② 그 외에 호텔이 필요로 하는 사항


제4조 보증금

1) 호텔이 숙박예약의 요청을 받아들였을 경우, 손님에게서 예약 보증금을 받았을 때만, 예약이 보증됩니다. 

2) 현금결재가 아닌 신용카드로 보증금을 지불한 경우, 예약이 보증됩니다. 

3) 신용카드로 객실을 예약한 경우, 예약을 보증하기 위해 신용카드 소유자는 바우쳐(숙박권)을 작성하거나, 신용카드번호를 명확하게 작성하여 호텔에 제시해야 합니다. 

4) 호텔의 외부에서 체크아웃을 요청한 경우, 손님은 먼저 신용카드의 사용에 대해서 동의 해야합니다.

5) 제5조의 적용범위에 해당하는 경우, 상지의 보증금은 캔슬요금(위약금)으로서 지불되며, 남은 비용은 환불됩니다. 하지만, 보증금없이 신용카드로 예약한 경우에는 신용카드회사가 제5조에 명시되어있는 캔슬요금(위약금)을 부과합니다. 

6) 예약을 캔슬하는 경우, 호텔은 예약한 손님의 예약번호, 일정, 담당자의 이름과 캔슬요금(위약금)의 내역을 통지해야합니다. 


제5조 손님에 의한(손님쪽)예약 캔슬

1) 예약한 손님이 예약의 일부 또는 전체를 캔슬 하는 경우, 호텔은 아래에 명시된대로, 

캔슬에 대한 요금(위약금)을 청구합니다. 하지만, 본 조항은 도착하기 15일전에 전체의

10%까지 캔슬한 단체의 손님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도착하기 15일전에 예약을 

한 경우, 캔슬요금(위약금)은 도착일에 요청되는 금액의 일부로서 지불됩니다. 

① 개인(일반)손님

도착하기 전날에 캔슬 또는 도착예정일에 나타나지 않았을 경우 : 첫날 객실요금의 100% 및 이하 자동캔슬

② 단체손님

ー도착하기 전날에 캔슬 또는 도착예정일에 나타나지 않았을 경우 : : 첫날 객실요금의 100% 및 이하 자동캔슬

ー하지만, 위의 조건은 단체예약에 대한 개인의 협의(동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6조 호텔에 의한(호텔측)예약캔슬

1) 별도로 명지되지 않는 이상, 호텔은 아래의 경우에 숙소예약을 캔슬할 수 있습니다. 

① 제2조 ①~⑦항에 해당하는 경우

② 제3조에 명시된 사항을 알려달라 요청했지만, 손님이 정해진 기간내에 이것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③ 호텔에서 제4조1항에 명시된 예약보증금을 요청했지만, 손님이 정해진 기간내에 이것을 지불하지 않았을 경우


제7조 예약

1) 손님은 도착한 당일에 프론트(안내데스크)에서 다음 사항을 호텔에 등록해야합니다.

① 제3조 ①항에 명시된 사항

② 외국인 손님ー 여권번호와 한국에 입국한 날

③ 한국인 손님ー 주민등록번호

④ 현주소, 연락처, 직업과 생일

⑤ 출발일시

⑥ 그외의 다른 호텔이 필요로 하는 사항


제8조 업무시간

1) 손님은 오후12시에 방을 비워야 합니다(체크아웃 시간)

2) 상기의 체크아웃 시간이후에도 객실을 사용하는 경우, 호텔은 다음 내용대로 추가요금 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① 오후2시까지 : 객실요금의 30%

② 오후4시까지 : 객실요금의 50%

③ 오후 4시이후 : 객실요금의 100%


제9조 업무(영업)시간

1) 호텔내시설의 업무(영업)시간은 객실에 놓여있는 호텔서비스안내 팜플렛에 명시되어있습니다. 


제10조 요금의 지불

1) 요금의 지불은 현금(현지통화), 신용카드, 호텔에서 인증한 쿠폰으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손님은 출발 시, 또는 미수잔고로 인한 호텔의 요청에 따라 프론트

(안내데스크)에서 지불해야 합니다. 호텔은 개인수표는 받지않습니다. 

2) 손님이 객실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사용을 시작한 이후에 객실에 대한 요금이 청구됩니다.


제11조 규정준수

1) 손님은 호텔이 규정한, 호텔내에 제시되어있는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제12조 장기숙박(객실이용)거절

1) 호텔에서 손님을 수탁하더라도, 다음의 경우네는 해당하는 손님의 숙소 이용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① 제2조 ②~⑦항에 해당하는 경우

② 호텔의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제13조 호텔의 책임

1) 손님이 프론트(안내데스크)에서 등록한 시점이나 손님이 객실에 들어간 시점 중, 먼저

발생한 시점에서 숙소에 관한 호텔의 책임이 시작되며, 손님이 출발해서 객실을 나간 

시점에서 종료됩니다. 

2) 호텔은 손님이 호텔의 규정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않습니다. 

3) 호텔이 보증된 객실에 대한 예약을 제공할 수 없는 경우, 동급 호텔의 객실을 준비해서, 즉시 해당호텔로의 교통편, 2건의 장거리 전화를 제공하고, 해당호텔의 객실요금과 세금을 지불합니다. 하지만, 호텔이 자연재해, 시설파손, 또는 어쩔 수 없는 이유로 인해 숙박을 제공할수 없는 경우에는 본조항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14조 객실키의 발급 및 반납

1) 손님은 등록시에 프론트(안내데스크)에서 객실키를 받고, 체크아웃시에 요금을 지불하고 프론트(안내데스크)에 객실키를 반납합니다. 

2) 객실키를 분실한 경우, 손님은 프론트(안내데스크)에 즉시 알려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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